728x90
반응형

이미지는 공식 연재 홈피를 참고하세요. 1달~2달 가량 게재 후에

113화가 나오면 내려갑니다.

이미지랑 함께 보실 분은 113화가 나오기 전에 봐주시길 바랍니다.

공식 연재처 주소는 여기

 

https://seiga.nicovideo.jp/watch/mg569629?track=ct_episode 

 

あそびあそばせ 第111お遊戯 / 涼川りん

 

seiga.nicovideo.jp

 

1페이지 제111놀이 A-파일

마에다 : 죄송합니다... 돌연 구역질이...
할배 : 응? 왜 그래? 괜찮은가?

마에다 : 죄송합니다. 제 방에서 자도 괜찮겠습니까?
할배 : 상관없어 나중에 약 가져갈게
마에다 : 죄... 죄송합니다...
하나코 : 에? 마에다 왜 그래?
할배 : 몰라... 조금 전까지 멀쩡했는데...

할배 : 어디... 약이랑 물 준비할까...
하나코 : 아... 꼭 물어보고 싶은 거 있었으니까 내가 가져갈게
할배 : 오오... 그렇구나... 고마워...하나쨩
하나코 : 마...마에다... 약... 가져왔는데...
하나코 : 저기...판토마 돌보기 대신 해줄까...?

 

 


2페이지

하나코 : 마...마에다가...할배----! 할배할배------!! 마에다가아------!!!

할배 : 이거...기억하는가...
마에다 : 죄...죄송합니다...정신차려보니... 이렇게...

마에다 : 책임지고 지우겠습니다...
할배 : 아니... 기다려... 무슨 암호일지도 몰라...
하나코 : 하? 뭔 소리하는거야?
할배 : 켄쨩 어때?


3페이지

동생 : 네? 이...이 벽의 그림?
동생 : 어... 음... 그러니까...
동생 : 우주의 축도가 보인다든가...?

할배 : 음...
할배 : 하나쨩은?
하나코 : 에? 켄쨩의 추리의 다음은?
할배 : 아니...조금 스케일이 너무 컸어...하나짱 좀 더 규모가 작은 답안 플리즈...

하나코 : 그렇네에----...
하나코 : 마에다의 엉덩이 속 세계라든가?


4페이지

할배 : 하나짱...조금 어둠이 짙지 않은가?
할배 : 코우이치군과 제대로 카운슬링 하고 있니?
하나코 : 왜 로르샤흐 테스트처럼 된거야?
하나코 : 것보다 이거...암호야?
마에다 : ......라고...한다면?
하나코 : 아니... 그냥 마에다가 이것밖에 못 그린다든가...

마에다 : 옛날에는 좀 더 제대로 된 그림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하나코 : 어? 언제부터 이거밖에 못 그리게 됐지?
마에다 : 외계인으로 개조되고 나서...
하나코 : 에? 이거 후유증 같은거였어? 여태까지 그림을 못 그린다거나 말해서 미안해...
마에다 : 참고로 옛날 그림입니다...

하나코 : 미안... 좀 반응하기 곤란한 거...

(더이상한거 그려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페이지

할배 : 일단 힌트를 찾기 위해서 연구자료라도 들어볼까...
할배 : 하나짱들도 방으로 돌아가려무나
할배 : 마에다는 진정될 때까지 푹 쉬고 있어도 되니까...
마에다 : 죄송합니다...
(다음날)
할배 : 하나쨩 켄쨩

할배 : 암호 알아냈단다
하나코 : 레알!?
마에다 : 할아버님... 암호 풀렸다고...
할배 : 음... 아무래도 「돌려줘」라고 써있는 것 같은데...

하나코 : 에? 「돌려줘」?
하나코 : X파일로 그런 것까지 알아?
하나코 : 어... 어떻게 풀었어?
할배 : 여길...
할배 : 보거라...


6페이지

(그림 사이에 걍 글자로 적혀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코 : ...그래서... 뭘 돌려받고 싶어?
마에다 : 그...글쎄요...저로서는 전혀...
하나코 : 뭔가 훔쳤어?
마에다 : 저는 태어나서 절도 같은 거 한 번도...
마에다 : 으으...
하나코 : 에? 왜 그래?

마에다 : 으...


7페이지

(마에다 엉덩이에서 빔이 밤하늘까지 나가서 그림이 됨ㅋㅋㅋ)

하나코 : 그... 여태껏 몰랐는데 상공에 그림 같은 게 나왔구나...
하나코 : 뭐지? 복숭아인가?
할배 : 엉덩이에서 나왔으니까 엉덩이 그림 아니야?
동생 : 하... 하트라거나...?
하나코 : 하트? 켄쨩! 꽤나 소녀같구나
할배 : 내 손자이지만 너무 잘 자랐어...

마에다 : 죄... 죄송합니다... 지붕이...
할배 : 아니... 지붕 같은 거 신경 안 써
하나코 : 아니 안 된다구 상공에서 훔쳐볼 수 있게 되잖아!
동생 : 상공이라고 해서 근처에 빌딩도 아파트도 없는데 어떻게...


8페이지

하나코 : 대나무 헬리콥터 가진 사람 있으면 어떡해
동생 : ......
할배 : 어... 다시 X파일을 보고 올게... 하나쨩 너네는 쉬어도 돼
하나코 : X파일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잖아!

할배 : 아니... 인터넷에서 인기 에피소드 랭킹을 보긴 하는데 그게 정말인지 궁금해서... 일단 멀더가 납치될 때까지는 봐둘까 봐...
하나코 : 그거 그냥 서양 드라마 덕후니까!

??? : .........나...
??? : 누나...
??? : 누나
하나코 : 응? 뭐야? 켄쨩...

 

 


9페이지

하나코 : 꺄악!!!
동생 : 누...누나...조용히...

하나코 : 케...켄쨩 이 사람들은?
동생 : 저...정신차리고보니 내 방에 있었는데...
동생 : 이 사람들... 마에다씨 보고 싶어하시는 것 같아서...
동생 : 근데... 일단 누나랑 상의하고 싶다고 했더니...


10페이지

외계인 : 누나...
하나코 : ......
하나코 : 하...할배에게 말해야만...
동생 : 하지만...할아버지 자는데...
하나코 : 뭐...뭐어...그래 할배의 수면시간 없애면 죽을지도 모르고...

외계인 : 누나...마에다씨가 있는 곳 안내해
하나코 : 왜...왜?
외계인 : 돌려줬음하니까
하나코 : 무...무엇을?

외계인 : 러브레터...
하나코 : 러...러브레터?
외계인2 : 이녀석... 당황해서 대충 그 언저리에 있던 인간의 엉덩이 속에 숨겼다고 해서...


11페이지

하나코 : 그거 연애편지였어?
동생 : 뭐어...하트 모양이니까 왠지 모르게...
하나코 : 그러면... 이쪽으로... 그리고... 우주복 왜 입고 있어?
외계인 : 지구인의 최첨단 패션 아니야? 따라해서 만들었는데

하나코 : 마...마에다... 어라? 안 열려
하나코 : 마...마에다- 마에다-----

동생 : 마에다씨... 다시 폭주해서 폐를 끼치지 않으려고고 수면제 먹고 잠잔다고 그랬었어...
하나코 : 그...그렇구나...어쩌지...

 

 


12페이지

(외계인들 벽뚫고 들어감)

외계인 : 어때?
외계인2 : ...글렀어 완전 피부에 유착되어 있어

외계인 : 떼질 것 같지 않아?
외계인2 : 으---음....
외계인 : 저기...

외계인 : 가위 있어?
하나코 : 조금 더 온순한 방법으로 해줘!!!

 

 


13페이지

동생 : 피가 흐를 것 같은 떼는 방법은...
하나코 : 맞아맞아 파칭-하고 잘라낸다든가 안되니깐!!
외계인 : ......
외계인 : 상냥하게 떼가는 법이래
외계인2 : 지구인이란 상상보다 착하네... 연중 전쟁이나 인종 청소나 제노사이드 하는 이미지 있었는데...

외계인 : 어떡할래?
외계인2 : 으----음....상냥한 제거법인가...알겠어...
외계인 : 그럼 말야...

외계인 : 전기톱 있어?
하나코 : 어느 부분이 다정해졌단거야!?

 

 


14페이지

하나코 : 그거 엉덩이가 두짝으로 갈라진 거 말고도 찢어버리는 거잖아!
외계인 : 아니... 서툴러서 그렇게 잘 가르지는 못해...
하나코 : 더욱 더 글렀잖아!!!
외계인2 : 어떡하지? 긴급 수술이 필요할 줄 몰랐으니까 도구 안 가져왔는데?

외계인 : 큰일 났네... 러브레터 발사할 때마다 학교에서 망신 당하니까 빨리 수거하고 싶은데...
하나코 : 애당초 왜 연애편지를 인간의 엉덩이에 숨겼어?
외계인 : 고백하려는 일보 앞에서 용기가 안 나서...
하나코 : 남의 엉덩이에 파고들 용기는 생겼는데?

외계인 : 에? 지구인(=하등생물)의 엉덩이 같은 거... 다 쓰고 둥글게 만 티슈이하잖아?
하나코 : 무슨 예시인지 몰겠는데 바보 같은 뉘앙스만은 이해했어...


15페이지

외계인 : 일회성으로 돌아가서 수술 도구 찾아서 다시 오자구
외계인2 : 그렇네...그렇게 하자
외계인 : 그럼 누나 켄쨩

외계인 : 곧 돌아올테니까

하나코 : 으...응...
동생 : ...누나 또 오는거야?
하나코 : 그런가보네...
동생 : 그럼 또 안내해야만 해?
하나코 : 아---...바로는 오지 않아줬음 좋겠는데

 

 


16페이지

외계인 : ......
외계인2 : ...아----...

외계인 : 조금 시간 너무 걸린 모양이네...
외계인2 : 시차가 있었던가-...

(마에다가의 무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오래걸려서 죽었어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