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69화 죽음에 이르는 병

- 내 실험은 나만의 것인가... 후훗 기쁘네 엄마로서

- 엄마로서 인가...그리고 넌 미키오의 예언대로 이곳에 왔다


그렇지만 뭔가 이상하다는 미키오 엄마

나는 미키오가 알려준 함정 해제코드로 침입했다

하지만 실험을 뺏기지 않고 싶으면 함정 해제코드를 가짜로 가르쳐주면 된다

날 여기에 침입하게 한 이유는 뭐지


거기에 대해 네즈는 엄마면서 그런것도 모르냐고 하며

"너를 죽이려고 했었으니까다"

라고 대답한다

미키오 엄마는 뭔소린지 모르겠다며 네즈에게 아직 더 숨기는게 있냐고 한다


대충 다시 미키오의 영상편지로 돌아가

미키오가 5년전부터 해놓은 씨앗심기에 대해 설명

누구에게 뭘 했고 뭘했냐 등등

암튼 이 주박들로부터 몇년이 지나야 벗어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고 하는 미키오

그리고 극한 상황에서 어떻게 인간관계가 붕괴하는지도 알고 싶다고 함


실험 결과는 자기가 예상했던대로 각자 움직였음

그리고 문제는 너다 네즈

이제부터 나는 너에 대해 최후의 실험을 한다 친구로서 주박을 벗어나 나를 죽이는 것이 가능할것인지

오히려 너는 실험을 뺏으려는 사람이 있다는 구라고 간단히 믿으니까 걱정된다

뭐 그 건에 대해서 어머니가 신경쓰여서 한 거긴 하다만

그녀는 정말 심하다 원망한다 그래서 나는-------....


여기까지 미키오의 영상에 대해 애기 중

미즈노가 장난까지마 하며 발끈하고 흐름을 끊음

왜 우리가 그딴 짓에 어울려줘야 했냐며


암튼 여기에 미키오 엄마는 이유는 없고 너희들에겐 책임은 없다고 대충 말하고

모두의 만감이 교차하며

시점은 현재로 돌아와 기자가 네즈를 취재하는 현장

기자는 대충 실험에 대해 현대 사람이 살아가는데 어쩌구 저쩌구 하며 논함


거기에 대해 네즈는 괜찮다며 당신은 내가 봐왔던 인간 중에서 제일 정상적이라 함

기자는 얄궂다며 지금 우리들이 살아가는데 소중한 것을 그런 살인귀로부터 배우게 되다니 라고 함


다시 사건 시점

위원장은 분명 첨에 미키오는 엄마가 실험을 뺏기 전에 도망치라고 했는데

왜 네즈는 침입을 허용하고 미키오 엄마를 죽였냐 묻는다

그때 뭔가 깨달은 미키오 엄마는 아 그렇군 유서는 2개 있었구나! 라고 함

네즈는 죽어가는 주제에 눈치는 빠르다며

유서 1개째는 이녀석이 실험을 뺏는 것의 저지

2개째는 이녀석을 죽이는 것에 대한 거라 함


미즈노가 대체 언제 녀석은 유서를 쓴거냐고 묻고

네즈는 우리들이 왕게임을 하고 있을때라 함

아마미야는 두번째 유서내용을 묻고

네즈는 거기에 미키오의 오산에 대해 적혀있었다고 함

하나는 내가 미키오를 쏘지 않은 것, 그리고 또 하나는 미키오가 그것을 기쁘게 생각해버렸다는 것.

 

-끝-

 

 

69화 공식 사이트

https://pocket.shonenmagazine.com/episode/3269754496338589568

 

なれの果ての僕ら - 内海八重 / 【第69話】死に至る病 | マガポケ

事件は52時間後に解決した。その間、12人が死んだ。――閉ざされた教室で、ヒトは獣になったのだ。同窓会のために母校に集った四ノ塚小学校元6年2組のメンバー27人は、そのま

pocket.shonenmagazine.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