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67화 월경

미키오 엄마는 네즈랑 화상채팅하는 척하며 화면을 가려놓고
학교로 향하는 중이었음

1분간 함정을 해제하고 4층까지 올라온 미키오 엄마
최고의 쇼는 특등석에서 보고 싶다는 이유

대충 4층 상황은 
하즈키가 얘기를 끝냈고
사오토메는 자기 잘못이라며 자기를 죽여라하고 있고
오이카와 돼지새끼는 시끄럽다며 빨리 하즈키 죽이고 끝내자며 하즈키를 끌어당김
이누카이는 오이카와를 존나 두들겨 팸

미즈노등등이 이누카이를 말리는 사이 오이카와 혼자 돌진하다가 노트북 개박살냄
미키오 엄마는 그로 인해 더이상 휴대폰으로 교실상황을 염탐못하게 되고
어차피 슬슬 들어갈 타이밍이었다며 교실로 향함
그 전에 미라이 시체에서 총을 회수


다시 교실 이누카이가 오이카와 존나 패고 있음
오이카와는 왜 오사나이 등등 이미 이전 실험에서 폭력을 쓴 애들은 안 패냐고 따지지만
이누카이는 네가 젤 열받는다고 함 ㅋㅋㅋㅋㅋ

안도는 말리려고 하고 선생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선생은 몇번이나 시도했지만 자신에겐 무리라고 함
그에 대해 정신차리라고 윽박지르는 안도

이 상황에
네즈는 뭐 저놈들이 뭘하던지 알바 아니고 난 하즈키만 죽이면 끝이라고 함
문 밖에서 상황을 듣던 미키오 엄마는
대충 네즈의 위치를 파악

교실에 들어가서 제일 먼저 네즈의 손을 맞춰 총을 빼앗고
교실을 지배한 다음 더욱 재밌는 방법으로 복수극을 만들자며 쪼개기 시작
그리고 타이밍에 맞춰 교실로 뛰쳐들어가는데

들어가자마자 복부에 총을 쳐맞는 미키오 엄마 ㅋㅋㅋㅋㅋ 그대로 뻗는다

네즈가 다가오자
미키오 엄마는 어떻게 자기가 들어올걸 알았냐고 묻는다

그러자 네즈는 미키오가 가르쳐줬다고 대답하는데


-끝-

 

67화 공식사이트 주소

https://pocket.shonenmagazine.com/episode/3269754496319672001

 

なれの果ての僕ら - 内海八重 / 【第67話】越境 | マガポケ

事件は52時間後に解決した。その間、12人が死んだ。――閉ざされた教室で、ヒトは獣になったのだ。同窓会のために母校に集った四ノ塚小学校元6年2組のメンバー27人は、そのま

pocket.shonenmagazine.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