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71화 사령

총맞고 쓰러진 하즈키. 여기에 개빡쳐서 미키오 엄마를 죽이려는 사오토메

미키오 엄마는 자기가 죽으면 여기서 한 실험영상이 즉시 세상에 퍼뜨려진다고 협박하지만

사오토메는 이미 넘 빡쳐서 얘기가 안통함

얘기가 안통할거란 걸 알자 미키오 엄마는 ㅌㅌㅌ

도망치면서 총을 쏘지만 이미 총상을 입은 상태라 제대로 못겨누고 빗나감


사오토메에게 붙잡히려는데 오이카와 돼지새끼가 사오토메를 붙잡음

실험 내용이 새어나가면 난 끝장 이ㅈㄹ하면서 ㅋㅋㅋㅋ

여기에 존나 개빡친 사오토메는 오이카와를 개패듯이 팸 ㅋㅋㅋㅋㅋ


네즈도 일어나서 미키오 엄마를 죽이러 가려고 함

안도는 이제 그만하자며 그런 녀석은 내버려두고 하즈키가 죽을지도 모른다면서 이쪽이 더 급하다 함

이누카이가 안도 말 들으라며 말리려 하자 네즈가 이누카이 팸. 빡친 이누카이가 네즈를 제압


띠꺼운 년(이름 하도 안나와서 까먹음)이 꼴 좋다고 비웃음

후지와라(바가지머리)가 띠꺼운 년 주먹으로 응징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꼴좋다


한편 오이카와는 피떡이 되고 죽기 일보직전

미즈노가 겨우 사오토메를 뜯어말림



아메미야도 네즈에게 미키오엄마를 죽이지 말라며 만류

하지만 네즈는 알까보냐면서 이누카이와 아메미야를 넘어뜨리고

미키오 엄마를 쫓아감

그러나 또 리모컨으로 전기찌짐 시켜서 네즈 제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습능력없나 이놈은


미키오 엄마는 너는 꽤 맘에 들었는데

 

복수같은건 의미없는 사상이니까 쫌 ㅋㅋㅋㅋ

 

이라고 빠이빠이 하려다가 서비스로 한 마디 더 해줌

 

"미키오가 내가 무기를 학교에 숨겨뒀다고 말했는데 난 그런 짓 안함 ㅋ"

 

그러고 계단 내려가는데

 


갑자기 눈 앞에 미키오의 환영이 보임

미키오 엄마가 오잉??

하는 순간 함정 발동


미키오 엄마는 아 미키오가 진짜 함정코드를 가르쳐줄 리 없었겠지 ㅋ

하면서 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

 

71화 공식 사이트

https://pocket.shonenmagazine.com/episode/3269754496358144145

 

なれの果ての僕ら - 内海八重 / 【第71話】死霊 | マガポケ

事件は52時間後に解決した。その間、12人が死んだ。――閉ざされた教室で、ヒトは獣になったのだ。同窓会のために母校に集った四ノ塚小学校元6年2組のメンバー27人は、そのま

pocket.shonenmagazine.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