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59화 무서운 아이들

소방관들 학교에 들어왔다가 시체 발견하고 허둥지둥
네즈는 소방관 앞에 나타나서 더이상 들어오면 트랩발동해서
네들도 뒤짐 이라고 경고하고
이에 더해 안도까지 인질로 잡으며 까불면 얘 죽이겠다 협박함

그리고 다시 교실로 돌아오는 네즈
범인 찾기를 다시 진행하자는 네즈
너희들이 미라이의 죽음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알겠지만
범인찾기는 멈출 수 없다고 한다

반장이 모두의 알리바이는 증명됐는데 여기서 뭘 더 추궁할거냐고 따짐
이때 그럼 제3자가 있었던게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하는 이누카이
이중에 범인이 될 수 있는자가 없다면 다른 사람이 있는게 아니냐고

3일동안 우리에게 발견되지 않는다는건 불가능하지 않냐면서 제3자설이 무산되려는 순간
반장이 제3자 가능성이 있다고 대답한다

우리는 잊고 있었다만 미키오는 실험을 뺏으려는 범인의 존재에 대해 계속 언급했었잖아
우리는 그 가능성을 완전히 잊고 있었다 여기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자

사오토메 : 숨어 있었다면 혹시 건너편 건물
이누카이 : 그건 아닐지도

어제밤 건너편 건물로 탈출구가 있지 않을까 살폈던 시점
달빛에 의해 훤히 볼 수 있었는데 사람은 없었다는 이누카이
여자화장실까지 전부 확인했다는 이누카이 ㅋㅋㅋㅋ
그러자 여자애들이 변태라는듯 이누카이 쳐다봄

한편 미즈노는 이쪽건물 여자화장실 조사했었다는데
여기에 대해선 여자애들이 아무말도 안함 ㅋㅋㅋ
이누카이 왜 나랑 반응이 다르냐고 따짐 ㅋㅋㅋㅋ

하즈키는 암튼 어제 조사에선 사람 흔적을 전혀 못찾음
하지만 조사하지 못한 장소가 있을 가능성을 제시
협력할테니 그룹을 나눠서 재조사 하자고 네즈에게 제안하는데

이때 갑자기 안도를 내팽겨치는 네즈...안도 괴롭히지 좀 마...
그랬었던거군 이라며 뭔가를 눈치챈 것으로 보이는데
반장은 '제길 네즈도 눈치챈건가!!'라고 마음속으로 말함
아무래도 반장은 범인의 가능성을 진작 눈치챘으나
사오토메처럼 네즈를 위해 숨긴 것으로 보임

네즈는 제3자를 찾을 필요는 없어졌다
왜냐하면...

거짓말쟁이를 찾았다

 

라고 말하며 이번화 종료

 

pocket.shonenmagazine.com/episode/3269632237287395239

 

なれの果ての僕ら - 内海八重 / 【第59話】恐るべき子供たち | マガポケ

事件は52時間後に解決した。その間、12人が死んだ。――閉ざされた教室で、ヒトは獣になったのだ。同窓会のために母校に集った四ノ塚小学校元6年2組のメンバー27人は、そのま

pocket.shonenmagazine.com


드디어 진상에 다가가나

싶지만 유료공개분인 다음화 스포를 대충 주워들었는데

반전이 하나 나오긴 하지만 범인에 대한 언급은 없다는듯??

다다음화 되어야할듯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