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8월 21일 오전 2시무렵

미키오 엄마와 대화중인 네즈

대충 사건 조사로 이동할 일 있으면 교실에 인질 몇명 대기시켜놓고 이동하라고 함

대량으로 이동하면 애들 행동 파악하기 어렵다 등등의 이유


미즈노 쿠라모토 안도 남자찐따두명 대충 이렇게 옥상으로 이동

네즈는 걔들에게 증거를 찾으라고 시킴

네즈는 노트북 가지고 다님 미키오 엄마랑 상시대화 가능


미키오 엄마는 애들도 이제 연락이 없어 부모님들이 경찰에 연락할 가능성 염두에 두고 있으니

총을 맞을 위험을 무릅쓰고 대드는 일은 없을거라 하는 미키오 엄마

그대신 경찰 연락 땜에 길어야 하루 밖에 못버틸거니 타임리미트가 있을거라 함


하지만 미키오 엄마의 판단은 보기좋게 빗나가고 미즈노가 네즈를 공격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네즈는 생각보다 몸싸움 잘했음 미즈노 바로 제압당함

미키오 엄마도 꽤나 예상외라서 당황한 눈치

미즈노 잠시 과거 회상


초등학교 때 네즈랑 둘이 게임대전함

네즈 개쳐발림 (네즈는 본인 게임기 없어서 초보자였음)

네즈는 재도전한다면서 연습한다고 미즈노 게임기 빌려감

근데 네즈는 결국 게임기 안 돌려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미즈노는 그때 게임 다시 붙자한 거 때문이라고 소리치며

것보다 게임기 돌려달라고 함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나는 네 친구니까 너를 살인자로 만들 수 없다

이게 궁극적 이유였음


하지만 네즈는 좆까 시전하고 우린 다 얄팍한 관계라고 존나 디스해댐

이에 반론하지 못하고 입을 다무는 미즈노

그리고 네즈는 증거가 더 이상 없다 판단하고 다시 교실로 돌아가자고 함

이 때 쿠라모토와 안도는 결의를 다지는데


 

56화 공식사이트 링크

pocket.shonenmagazine.com/episode/3269632237264236974

 

なれの果ての僕ら - 内海八重 / 【第56話】少年時代 | マガポケ

事件は52時間後に解決した。その間、12人が死んだ。――閉ざされた教室で、ヒトは獣になったのだ。同窓会のために母校に集った四ノ塚小学校元6年2組のメンバー27人は、そのま

pocket.shonenmagazine.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