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 총 3권짜리 장편 만화입니다.


미즈 아사토 작가의 첫 단행본이죠.


지금의 그림체와는 조금 차이가 있지만 귀엽네요. 하악하악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누군가가 번역했던 흔적이 남아있긴 합니다만...


번역을 내리거나, 블로그를 삭제하는 바람에


말그대로 번역의 흔적만 남아있는 작품입니다.


그래서 제가 의지를 이어받도록 하겠습니다.




번역하는데 있어


한자에다가 요미가나를 다 달아놓아서 굳이 한자 사전 안쓰고도


번역이 쉽게 되어서 저처럼 일어를 대충 아는 사람에겐


번역하기 편한 작품이네요.


하지만 짧고 간단한 플라스틱 언니 위주로 먼저 번역하고,


세키라라 여학관은 짬날 때마다 조금씩 번역해갈 겁니다.


플라스틱 언니가 하루 1개라면, 세키라라 여학관은 일주일에 1개 정도?





여담으로 오늘 미즈 아사토 작가의 전자상가의 서점아가씨 1~9권과


교복마법 미도리쨩이 도착했습니다.


정발된 건 사야한다 생각!!


세계제복 세키라라 여학관도 정발되면 번역 내리고


정발판을 사볼까 합니다.





참고로 미즈 아사토 작가의 장편 연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계제복 세키라라 여학관 - 번역 시작, 3권 완결


메이나의 부엉이 - 번역 예정, 2권 완결


전자상가의 서점 아가씨 - 정발되었으므로 번역안함, 일본 10권, 우리나라 9권까지 정발


매지컬 셰프소녀 시즈루 - 2권까지 번역있음. 3권은 번역안한듯.


남자셋 여자넷 - 2권 정도까지 분량의 번역이 있음.


선배 그거 한 입 주세요 -번역 4화까진 있는데 하다가 그만 둔 거 같음.




마루마루에 번역되다가 더 이상 번역이 안 올라오는


작품은 제가 뒷부분 번역해볼 생각.



현재 최종화까지 번역이 끝나 전부 업로드 해뒀으나 


사정상 비공개로 해놓고 차츰 공개로 돌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