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43화


카지와라는 안죽었다 다행히

모두 어디갔냐고 묻자 남아서 카지와라 상태를 살피던 쌤은

비명소리가 들려서 모두 거기로 갔다고 함.

그러자 카지와라는 당신도 저를 걷어찼겠죠? 라고 차가운 표정으로 묻는다


다시 쿠로다와 아마미야 안도 사이드

대체 뭘 숨기느냐고 소리치는 쿠로다.

묘하게 냉정한 아마미야와 안도.

둘은 서로 소곤소곤 상의하다가 걍 쿠로다 냅두고 나감.

쿠로다가 뭘 둘이서 멋대로 그러냐고 하자

아마미야는 차가운 표정으로 애길 듣고 싶으면 따라오라고 한다.


한편 다른 애들은 탈출파와 총찾기파로 나뉘어져 논쟁중

하세베 씝새는 혼자 총도 없고 리모컨도 없으니 나의 왕생활은 끝인가!?

하면서 븅신같은 생각을 하는 중

그러다가 이대로 사회로 돌아가면 카지와라의 말대로 네놈의 인생은 쫑이다라는게 떠오름.

그래서 그렇게 되기전에 뭔가를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때 안도랑 아마미야가 돌아와서

미라이가 없어졌다고 밝힌다.

그리고 뭔 얘기냐고 애들이 묻자

안도 아마미야 하즈키 그리고 미라이 4명이서 계획했던 것을 말하기 시작하는데


현재시점

코베니는 그때를 회상하며 그 얘기가 52시간에 걸친 사건 중 가장 충격적이었다고 한다

미키오의 죽음보다도 더.

그리고 때때로 생각한다고 한다. 그때모인 27명 중 누가 제일 사기꾼이었냐를


쇼양의 공격을 네즈 대신에 맞은 미라이

하지만 그때 미라이는 사실 안 죽었었다

모두는 쇼양을 쫓아갔지만

남아있던 아마미야 하즈키 안도만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


미라이는 정신을 차리고 모두에게 자신이 죽었다고 속여달라고 함.

그래서 여자셋은 미라이를 죽은것처럼 꾸몄던 것.

사오토메가 왜 그런짓을 했냐고 묻자

안도는 당연히 미키오를 기습하여 살해하기 위해서라고 함.


그렇다는 것은 미키오를 죽인 것은 진짜로 키리시마 미라이인가?


-끝-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