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45화


총을 찾고 있는 하세베

다른 놈들이 총을 손에 넣으면 자신을 죽일거고

난 여기서 왕놀이 더 하고 싶다는 찐따 마인드로 움직이는 중.


그리고 여기서 암만 개짓해봤자 밖에 나가면 미성년자라(시발 ㅋㅋㅋㅋㅋ)

벌을 약하게 받을게 뻔하므로 온갖 나쁜짓을 하겠다며

찌질하게 웃는다


그 때 밀대로 하세베 뒤통수를 후리는 이시이.

쿠로다로부터 비겁자라는 말을 들은 이시이는 

그걸 부정하기 위해 빡친채로 하세다를 후려갈기는데

힘에서 하세베를 못이기고 역으로 쳐맞는다


그걸 본 안도는 미키오는 이미 없는데 어째서 모두는 점점

협력을 잃는가 의문을 갖는다


한편 네즈는 미라이를 찾기 위해 옥상을 향하고 거기서 뭔가를 본다


현재시점 미조구치(주근깨남자)랑 인터뷰 중인 기자

미조구치는 사건 후 모두를 만나지 않았다고 한다

선인이든 악인이든 모두 가면을 쓰고 있고

그 공간에서 가면이 벗겨진 모습들을 봤으니까.


그리고 미키오는 바보였다며 극한상황에서 사람의 천성을 보는건

병신짓이었다며 실험할 것까지도 없는 결과라 함.


기자는 정말 미키오군이 한 것은 전부 의미없는 짓이었을까?

라며 차가운 표정으로 미조구치를 본다.


(왠지 시자 미키오 엄마가 변장한 거냐 뭐냐?)


다시 사건시점.

코베는 방을 뒤져서 유키오의 PC를 찾아 켠다

그리고 뭔가를 발견.


이 무슨... 이런 짓을 하면 우리들은...!


라고 놀라는 코베니


휴대폰을 뺏었으니 방해전파는 필요없고, 즉 인터넷은 계속 연결되어있음.

그러므로 우리가 여기서 했던 모든 행동은 촬영되어 클라우드에 업로드 되고 있었다

여기서의 행동이 외부에 알려졌단 걸 알게 된 코베니


하지만 그서도 잠시 일단 외부에 연락을 하려고 하는 코베니.

근데 갑자기 먼저 채팅신청이 들어온다.


그리고 그 상대는 무려 미키오의 엄마



----------------------------------------------------



그나저나 총 12명 죽는데


미라이 살아있다 하면 총  미키오포함 6명 죽은거니


6명 더 죽는다는건가.


앞부분 몇명 죽었다하는 내용이 기억이 안나네.


일단 밤에 2명이 투신자살에 마지막날 아침에 서로 싸움다 2명 더 사망이고.


그럼 나머지 2명은 뭐냐에 흑막이 정해지는건가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