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41화


대충 하세베랑 돼지새끼는 카지와라를 린치하여 기절시킴

그 후 하세베는 선생을 성폭행하려 함.

오사나이가 말리자 오사나이를 전기공격으로 1시간동안 기절시킴.


그후 다시 현재 인터뷰.

오사나이는 1시간동안 기절했다고 함.

그래서 그 사이 기억이 없고, 일어나보니 미키오가 약속한 시간보다 한참 지났다함


오사나이가 일어나보니 안도(안경쓴 애)가 있었고.

미키오가 약속한 시간보다 2시간이 지났다 함.

그리고 B조의 사오토메는 하세베와 대치중


사오토메가 하세베에게 뭔 짓을 했냐고 윽박지르자

왕이니까 당연한 짓을 했다고 함.

선생도 몸날려 학생 지켜줄때는 언제고 강간당하기 싫으면 카지와라를 린치하라고 했더니

결국 린치했다고 함 이 개새끼가 진짜 ㅋㅋㅋ


암튼 왕은 이 정도로 절대권력이라면서 크헤헤 거리는 씝새 하세베.

열받은 사오토메는 네가 완전 맛갔다는 거 알겠다면 리모콘을 내놓으라고 함.

그러자 나한테 다가오면 선생을 전기로 지지겠다며 선생에게 전기공격하는 하세베 개색.

그때 오사나이가 달려들어 하세베를 잠시 저지한다.

그 틈을 타서 사오토메가 대가리에 킥을 꽂아넣고 하세베를 한방컷시킴 ㅋㅋㅋ 꼴좋다


다시 현재 시점.

거기서 하세베의 흉행은 끝났다고 말하는 오사나이

B조와 하세베조 말고는 그때 뭐했냐고 기자가 묻자

모두 뿔뿔이 흩어져있었다 함


미키오를 찾거나 출구를 찾거나 여튼 모두 너무 산만해져있어서

미키오가 죽은 시점조차 특정할 수 없었다 함.


다시 사건 시점.

하세베는 리모콘 뺏겼고

갑자기 어디서 비명소리가 들려 다들 그쪽으로 감


가보자 거기엔 미키오가 죽어있었다


-끝-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