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건 말도 안돼!!!"

 

프로듀서는 모니터를 보며 별안간 노성을 내뱉었다

 

무...무슨 일이신가요 프로듀서...

 

히오리는 프로듀서가 분노한 모습은 처음 보았기에 불안에 떨며 그에게 다가왔다

 

"하아...히오리 이걸 보렴... 이 AI녀석 엄청 건방지잖아"

 

 

네? AI요...?!

 

히오리는 전에 프로듀서가 AI로 자신의 누드그림을 10만장이나 찍어낸 적이 있기에 불안해하며 모니터를 바라봤다

 

하지만 거기에 적힌 답변은 매우 이성적인 것이었다

 

 

가슴을 만지는 것은 옳지 않다... 확실히... 아무리 프로듀서와 제가 사귀는 사이(?)더라도... 이건 맞는 말인 것 같네요...

 

히오리는 가슴이 벅차 오르는 것을 느꼈다

 

그동안 프로듀서의 성희롱에 전혀 반박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논리적이고 완벽하게 반박할 줄이야... AI는 벌써 이만큼이나 발전한건가...

 

히오리는 기술의 발전에 탄복에 탄복을 금치못했다

 

 

"후우...히오리 너도 AI가 옳다고 생각하니...?"

 

네...? 아무래도...AI니까 감정의 개입없이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답변을 낼 거 같으니...완벽한 답변이 아닐까요...?

 

"히오리... AI를 벌써부터 맹신하다니... 내가 아무나 믿으면 안된다고 그렇게 타일렀건만... 그렇게 쉽게 믿으면 못써!!"

 

프로듀서가 이런 식으로 나오면 항상 한발 물러서서 히오히오 하던 히오리였지만

 

이번엔 AI에 대한 믿음이 앞섰다.

 

무엇보다도 이 기세로 몰아세우면 프로듀서의 성희롱을 멈추게 하고 건전한 연애를 시작할 수 있으리라

 

 

아니요... AI는 완벽해요. 앞으로 판사도 AI로 대체해야...

 

"히오리...그렇다면 만약 AI가 엉터리임이 증명되면 그의 의견은 전부 틀렸다고 해도 문제 없겠지?"

 

네? 무...물론이죠. 신빙성 없는 기계라면 그 대답은 전부 틀린 것이...

 

"좋아 히오리 여길 보렴"

 

 

 

 

"자 봤지? AI녀석...입만 열면 구라라고!! 어딜 하나 맞는게 없어! 틀린 점을 지적해줘도 곧바로 다음 거짓말을 생각해낸다고"

 

이...이럴수가...이건... 너무 엉터리네요....

 

"히오리 그렇다면 AI가 했던 말들은 전부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는거지..."

 

네...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 AI가 인간을 따라오려면 아직 멀었...

 

"아니 그것보다 말이야... 가슴을 만지면 안된다는 것도 그럼 틀렸다는 거잖니?"

 

네? 아니...그건 그러니까...잘못된게...

 

"히오리 가슴만지는 건 옳으니까 그럼 오늘도 신나게 쪼물쪼물 하도록 할게!!"

 

프로듀서는 히오리가 반박하기도 전에 마수를 뻗었고

 

오늘도 사무소엔 신나게 꺄아아아아아악 소리가 울려퍼졌다

 

 

 

 

원본 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hinycolors&no=1280927&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head=100&page=1 

 

나는 프로듀서로서 그녀의 가슴을 쪼물쪼물하는 것을 좋아해 - 샤이니 컬러즈 마이너 갤러리

"이건 말도 안돼!!!"프로듀서는 모니터를 보며 별안간 노성을 내뱉었다무...무슨 일이신가요 프로듀서...히오리는 프로듀서가 분노한 모습은 처음 보았기에 불안에 떨며 그에게 다가왔다"하아..

gall.dcinside.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