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금 신뢰도 정도면 파이터치 대사가 바껴야 하는거 아니니...? 왜 아직도 꺄아아악 인거니...?"

 

히오리는 대답하지 않았다

 

"물론...꺄아아악 하는 히오리도 충분히 귀엽고 사랑스럽단다. 그래도 그간 노력과 시간에도 전혀 신뢰도가 오르지 않았다는 점에선 자괴감이 드는구나"

 

그거야...이미 신뢰도가 만렙이니까요... 더이상 오르지 않아요...

 

"아니 히지만...신뢰도는 16렙이 만렙이라고...분명 히오리는 지금 12렙일터..."

 

프로듀서...세상은 만만한게 아니에요...

 

"뭣?! 히오리가 그런 말을 하다니 가당치도 않지만 한번 들어볼까?"

 

16렙 같은 고영역에 들어서기 위해선 새 카드를 뽑고 풀돌 정도는 해야죠...

 

 

"하지만 히오리 난 이미 히오리카드 컴플에 P S 중 90% 정도는 풀돌이란다"

 

안돼요 그런 일반적인 카드로는 안된단 말이에요!

 

평소와 다른 히오리의 싸늘한 눈빛과 높아지는 언성에 프로듀서는 주춤 물러섰다

 

"히...히오리...?"

 

적어도 솔로곡 MV가 포함된 빵포유 카드를 풀돌하지 않으면 그런건 없어요...

 

"뭣...새...새로운 카드를 뽑아서 그것도 풀돌해야한다고...?"

 

문제 없잖아요...?

 

히오리는 프로듀서의 책상 서랍을 확 열었다

 

그러자 하즈키씨의 사진이 붙은 씰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건 내가 1년 넘게 몰래 모은 P 하즈키씨!!!"

 

14장... 충분하지 않나요...?

 

 

"그렇지만...그 6잔류 말곤 더이상 미래가 안보이는 비칠에서 댄스덱으로 갈아타기 위해 열심히 모은건데..."

 

그깟 그페가 중요하나요!!

 

히오리에 목에 핏대가 섰고 프로듀서는 겁에 질려 움츠러들었다

 

"그...그래도...나 히오리랑 합쳐서... 메인담당이 5명... 아 꼴려가 10명... 아 귀여워가 10명... 25명이나 부담하고 있다고...?"

 

프로듀서는...엄청난 바람둥이시군요...

 

"아...아니야!!! 홈화면에 5명까진 세울 수 있으니 히오리도 5명까진 괜찮다고 했잖아...!! 그리고 5명 풀돌하기에도 하즈키씨 14장으로는 부족하다고..."

 

 

아니에요 이젠... 돈이 신뢰에요... 프로듀서는 제 신뢰를 사고 싶지 않으신가요?

 

"아니야...이건 아니라고!! 신뢰는 돈 따위로 사는게... 히오리 그간 내가 너무 가슴만 만져서 삐진거지...? 내가 잘못했어 그러니까..."

 

프로듀서... 저는 화난게 아니에요... 왜 그렇게 무서워하며 사과하시는거죠...?

 

그렇구나... 저의 프로듀서에 대한 신뢰도는 12레벨이지만... 저에 대한 프로듀서의 신뢰도는 아직 1레벨인가 보네요...

 

그럼 지금부턴 제가 프로듀서의 신뢰도를 올리도록 할게요...

 

 

그렇게 말하면서 히오리는 갑자기 프로듀서의 소중한 부분을 콱 잡았다

 

"끄아아아아악!!!"

 

283 사무소엔 평소의 교성이 아닌 한 남자의 절규에 가까운 비명소리가 울려퍼졌다

 

후훗...신뢰도 1렙 터치대사... 귀여우시네요... 고렙 터치대사도 기대돼요...

 

히오리는 기세를 탄 듯 멈추지 않고 프로듀서를 쪼물쪼물 하였고...

 

 

프로듀서는 안돼애애애 소리를 지르며 잠에서 깨어났다

 

"꾸...꿈이었나... 휴 그럼 그렇지...암만 흑두가 미친놈이라도 그런 운영방침을 내릴리가..."

 

프로듀서...? 안 좋은 꿈이라도 꾸셨나요... 여기 꿀생강차에요... 겨울이니까 몸을 따스하게 하지 않아서 기가 허해지신 걸거에요...

 

히오리는 여느때처럼 걱정어린 표정으로 나의 곁을 지켜주고 있었다

 

그래...이게 내가 알던 히오리다...

 

비록 못된 내가 가슴만 연신 쪼물해도 내 곁에 있어주는... 내 자랑스런 사랑스런 아이돌...

 

"히오리...고마워... 난 네가 정말 좋아..."

 

프로듀서... 갑자기 그런 부끄러운 소리를 하시면...

 

히오리는 얼굴을 붉혔다 그러면서 분위기를 못 견디겠는지 화제를 돌릴려고 하였다

 

 

아참...! 프로듀서...메구루의 다음 카드가 나온대요...!

 

"오 그래?! 잠깐 일루미는 8차가 끝난게 아니지 마노는 9차가 나왔으니... 메구루도 9차가... 그래도 일루미만 9차를 내면 다른 유닛 담당들이..."

 

그...8차 9차 같은게 아니라... 빵포유라고... 새로운 개념의

 

"뭐...?"

 

프로듀서는 히오리가 준 잔을 떨어뜨리며 굳었다

 

뜨거운 차가 자신의 다리에 흐르며 주는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듯 그렇게 넋을 잃고 멍하니...

 

 

 

원본 글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hinycolors&no=1270422&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head=100&page=1 

 

히오리...어째서 파이터치에 꺄아아악만 하는거니...? - 샤이니 컬러즈 마이너 갤러리

"지금 신뢰도 정도면 파이터치 대사가 바껴야 하는거 아니니...? 왜 아직도 꺄아아악 인거니...?"히오리는 대답하지 않았다"물론...꺄아아악 하는 히오리도 충분히 귀엽고 사랑스럽단다. 그래

gall.dcinside.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