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히오리 생일 커뮤 및 축하 모음 영상

 

 

 

 

(2018 히오리 생일 메시지)

프로듀서, 수고하셨습니다.
에...축하, 인가요…? 기억해 주셨군요.
가족 이외로부터 축하를 받는 일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놀라고 말았어요. …기뻐요. 그… 감사합니다.

 

 

 

(2019 히오리 생일 메시지)

프로듀서, 감사합니다……기뻐요
아까, 마노와 메구루에게도 축하받았어요, 후후
게다가, 팬레터도 몇통인가 와있어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로부터『축하해』를 들을 수 있다니
저, 행운아네요

 

 

 

(2020 히오리 생일 메시지)

자신의 생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지금은 달라요.
축하 해주는 사람이 많이 있으니까
──물론, 프로듀서도…………

 

 

 

(2021 히오리 생일 메시지)

후후.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이렇게 축하받을 수 있는 것도,
또 그에 대한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것도
여기까지 걸어온 결과구나 하고, 감회가 새로워요

 

 

 

 

(2022 히오리 생일 메시지)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아뇨, 저기, 그게
죄송해요, 그다지 얼굴을 보지 말아주셨으면──

 

 

 

 

(2023 히오리 생일 메시지)

 

마노랑 메구루 생일을 위해, 케이크를 굽는 연습을 하고 있어서……

자신용으로 만들었는데, 저기……같이 드셔주실래요?

어드바이스를 얻고 싶어요

 

 

 

 

(2024 히오리 생일 메시지)

 

축하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표정이라든가, 목소리 톤이라든가, 말이란 건 문자 이상으로 여러 가지를 전해주네요
제쪽에서의 맘도 전해질 거라 부끄러운데요…… 기뻐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