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드디어 새 앨범 시리즈의 곡들이 슬슬 이벤트로 풀리기 시작하는군요.


이번이 나탈리아 첫움짤이네요.


이전에 이미 나탈리아 참여곡이 몇개 나오긴 했습니다만 최근 움짤 만드는걸 잘 안하다보니


엄청 밀려서 순서도 뒤죽박죽... 만들거 쌓인거 보니 할 일이 태산이네요



나탈리아 1차 쓰알은 진짜 남미쪽 전통 공연에나 입고 나올 댄스복 같은 분위기라 정말 딱맞는 쓰알을 갖고 나왔습니다


나탈리아랑 엄청 어울리긴 하는데 뒤에 깃털 장식이 너무 커서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ㅋㅋㅋ


라이라의 1차 쓰알하고도 잘 어울리긴 한데 라이라는 아직 성우가 없어서 같이 나올 이벤트는 기대하기 어렵...



여튼 새앨범 시리즈인만큼 새로 성우붙인 애들을 밀어주려는 경향이 강해서


나탈리아가 메인이 된 곡이었습니다만


곡 자체는 나탈리아다운 곡이 아니라 굉장히 포근하고 잔잔한 곡입니다. 엄청 듣기 좋음.


MV 자체도 꽃 조명이 벽과 바닥을 수놓는 형태라 굉장히 예쁩니다.


간만에 제 취향인 MV가 나온 듯 하네요.


최근에 하도 이상한 시도를 많이 하다보니 애니메 오프닝 같은 것들만 나오다가


요런 거 나와주니까 좋네요.



아래는 보너스 짧은 움짤입니다.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시라사카 코우메 gif / 白坂小梅 gif / KOUME SHIRASAKA gif

코바야카와 사에 gif / 小早川紗枝 gif / SAE KOBAYAKAWA gif

나탈리아 gif / ナターリア gif / NATALIA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