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번달과 이번달에 걸쳐서 쌍둥이들의 2차 쓰알이 나왔습니다.


전부 한정으로 나왔군요.


아야메나 타마미나 나온지 몇년이 됐음에도 2차가 없는 애들도 있는데


신캐들은 나온지 1주년 됐다고 막 퍼주네 ㅡㅡ


그나마 우려와는 다르게 흡혼 2차가 아니라는 점이 다행이라면 다행이라는 점.


안 그래도 씝사기인 신스킬을 신캐에게 주던 판국이라 다 해쳐먹는 흡혼이 먹을까봐 꼬왔는데


다행히 큐트는 곧 앨범 나오는 미레이가 가져갔습니다.



이래놓고 4월말 페스돌로 흡혼 내놓으면 엿같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그래도 디자인적으로는 괜찮은 편입니다.


2차 쓰알 옷도 1차보다 잘 어울리게 나왔고.


나기는 정신세계가 독특한 나기답게 나기 그 자체인 옷으로 나왔고


덕분에 노래 시작부분의 DJ씬이랑도 어울리는군요.



하야테는 교복 한정 쓰알로 나와서 그런지 교복풍으로 나왔는데


파란색 교복이 무척 잘받아서 청순미가 올랐네요.


과도한 장식 없이 깔끔하고 어울리게 잘 뽑은듯.



아래는 보너스 짧은 움짤입니다.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히사카와 나기 gif / 久川凪 gif / NAGI HISAKAWA gif

히사카와 하야테 gif / 久川颯 gif / HAYATE HISAKAWA gif

ミロワール gif / miroir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