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26페이지 엄청 길군요.


이로써 수학여행 편도 끝입니다.


보통 2화 분량인데 한 번에 하니 빡심 ㄷ


그나저나 아재쨩 끊임없이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구시켄이 하고 있는 건 전부 헛소리에 틀린 말인데..


우에즈도 촌놈이다보니 속고 있군요. 유일한 정상인마저....



도중에 나오는 상표랑 가게이름 같은 건


원래 있는 걸 비틀어서 지은 이름입니다.


뭔 가게인 지 잘 모르니 약간 이해도가 떨어지네요 ㅠ



그나저나 까마귀한테 공격당하는 츠하코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