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 진짜 ㅋㅋㅋ


번역하는데 애 먹었습니다


저거 의사가 말하는 말 전부 다 야한 쪽으로 해석가능한 중의적인 표현입니다.


즉 살아있는 섹드립 머신.


덮는다(끼얹다)도 그걸 끼얹는거고..


아무튼 전부 야한 쪽으로 머리를 풀가동 해서 만화를 감상하시면


지금 저 의사가 뭔 개드립을 치고 있는지 이해가 갈 겁니다.



널 좋아하지만 돈은 받을게 저것도


일본 출장 풍속업체 여자들이 당신을 좋아하지만 일이니까 돈은 받는다고 하는


전형적인 상업멘트(동시에 호구 낚기)를 따라한 것 ㅋㅋㅋ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