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댕구알버섯은 세계적 희귀종이라는 말도 있던데 여튼 실제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진짜 찹살떡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큰건 더럽게 크다고 합니다. 구글에서 쳐보면 사람 상반신 만한 것도 나옴 ㄷ





아게다시 두부는 아게다시도후 라고도 합니다. 


튀긴 두부에 걸쭉한 소스를 끼얹어 만드는건데


저희 형이 어디서 배워왔는지 언제부턴가 가끔씩 만들길래 알게 된 음식. 


참고로 존나 맛있습니다.






대충 이런 느낌의 음식.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