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쿠야 생일 커뮤 및 축하 모음 영상

 

 

 

(2018년 생일)

여어, 프로듀서. 나의 생일을 축하해주는카이?
후후…오늘 이 날은, 내가 처음으로 세계랑 인연을 가진 날.
그리고, 축복의 말을 통해 사람과의 인연을 재확인할 수 있는 날….
그렇다곤 하지만 당신과의 인연은, 지금 재확인할 것까진 없을테지……그렇지?

 

 

 

 

(2019 사쿠야 생일 메시지)

해피버스데이……
행복한 생일을……
그렇게 비는 마음을 품고, 사람은 누군가의 생일을 축하하겠지
……후후, 나의 행복은 이미 약속되어 있어
오늘이란 날에, 당신이 그 말을 해준 순간에, 말이지

 

 

 

 

(2020 사쿠야 생일 메시지)

고마워, 역시 그 말이 가장 기쁜 선물이야
……저기, 한 번만 더, 말해주지 않을래?
오늘은 생일이니까…… 
조금만 더 제멋대로가 되려고 생각해

 

 

 

 

(2021 사쿠야 생일 메시지)

이렇게 축하를 받을 때마다, 행복이 쌓여가는 거야
소중한 사람이, 내가 태어난 것을 웃는 얼굴로 기뻐해 주다니
……역시, 생일은 행운이 될 수 있는 날이야

 

 

 

(2022 사쿠야 생일 메시지)

──오늘은 함께 케이크를 즐기자
물론, 당신이 나에게 골라준 게 좋아
……어떠려나? 나의 어리광은, 귀엽지?

 

 

 

 

(2023 사쿠야 생일 메시지)

────만나줘서 고마워
오늘을 축하해주는 당신을 보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세상을 찾는다해도, 오늘, 나보다 행복한 사람은 없을테니까

 

 

 

 

(2024 사쿠야 생일 메시지)

생일은, 몇번을 찾아와도 기쁜 법이네
당신에게 축복받을 때마다, 나는 커다란 행복에 휩싸여
그러니까…… 고맙다고 말하게 해줘, 몇번이든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