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상담 끝.


미키오는 이런 것까지 말하다니 인간은 정말 가증스럽다고 비웃음.


그리고 교실로 돌아오고 반인원들의 상담결과로 혹시 사카모토를 죽인 범을 알아냈냐고 함.


그러자 미키오는 다음 실험을 하기 전에 어젯밤 사건을 되돌아보자고 함.



첨에 다들 어젯밤에 교실에 나간 사람이 없다고 증언했으나


미키오는 상담결과 새로운 증언 안도(안경녀)가 밖에 나갔었다는 증언을 획득했다 함.


안도는 화장실에 갔을 뿐이라 하지만 미키오는 화장실에 20분이나 걸릴리가 없다함.


그러자 쇼양(양아치같은 놈)이 열내면서 폭주. 멱살잡고 안도를 추궁함.


하지만 이유를 말할 수 없는 안도.


이유를 알고 있는 유미(포니테일녀)가 감싸드려 하지만


되려 유미가 의심받음.



결국 그래서 안도는 이유를 불기로 하는데 이유는 생리였음.


그러자 쇼양은 그게 부끄럽다고 못 말할 이유냐면서 진짜 생리맞는지 피 나왔나 보자함 ㅋㅋㅋ 일남충 새끼ㅋㅋㅋ


그 말이 끝남과 동시에 미라이가 싸다구 날림.


여자들은 안도를 옹호하고 븅신같은 남자 2명은 쇼양을 옹호함.


그걸 지켜보다 미키오는 사실 20분이 아니라 10분이었음. 감시카메라에 찍혀있어서 안도는 범인 아님 ㅋ을


시전함 ㅋㅋㅋㅋㅋㅋ아니 이새끼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10분인줄 알았지만 증언에서 20분이라 했으니 20분이라 했을 뿐 ㅋㅋㅋ


난 정보 제시만 했고 의심은 너희들끼리 한거 아니냐면서 반론함.


이런 미디어에 희둘리는 바보녀석들은 실제로 사회에도 많이 있고 원숭이 이하라는 등 암튼


자신만의 중2병 논리를 읊어되는 미키오.


마지막으로 안도를 지목했을 때 감시카메라에 대해서 누구 한명 안물어본게 잘못이라며


특히 쇼양 네놈은 븅신이라고 함. 쇼양새끼 멘붕하고 주저앉음.



여기서 또다른 정보를 제공하는 미키오.


네즈의 반을 제외한 반은 감시카메라가 가려져있어서 영상을 못찍었다 함.


그리고 그 교실들 중에서 2명이 교실 밖으로 나갔었다는 증언이 있다고 함.


이번엔 그 2명을 의심하려는 군중들.


하지만 네즈는 그 2명 말고 다른 사람도 나갔을 수도 있는데


용의자를 그 2명으로 좁히는 건 불가능하다고 의미없는 짓 그만두라고 함.


미키오는 그게 정답이라며 이쯤에서 끝내고 다음 실험 ㄱㄱ 선언.




시점은 다시 현재.


사건 조사하는 사람이 혹시 미키오가 여기서 해방된 이후의 일을 예언한게 없냐고 하지만


잘 모르겠다 함.




다시 사건으로 돌아옴.


다음 실험 시작. 죄인과 천사로 나누고 죄인을 묶음.


그리고 천사들에게 이 중에서 필요없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을 나누라고 함. 끝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