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레이 4차 쓰알입니다.


제일 귀엽다고 생각하는 쓰알인데, 귀엽다보니 간지나는 곡이랑은 조금 갭이 있네요 ㅋㅋㅋ


갭모에가 느껴져서 더 귀엽긴 합니다만.



그러고보니 미레이 4차 쓰알이 나온지 몇달 되었는데 이번이 첫 움짤이네요;;;


미레이 4차 쓰알로 리틀리들 움짤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안 만들었었나 봅니다(...)


미레이 4차 쓰알은 교복 가챠랑 함께 나와서 교복풍으로 디자인 되긴 했는데


후드가 덮어져 있어서 교복이라곤 느껴지진 않습니다.


대신에 후드가 엄청 미레이 답고 귀여워서 넘 앙증맞고 좋습니다.


게다가 고양이 후드라니 심쿵. 고양이 귀랑 꼬리 넘 귀엽네요.


뒤에 데비캬 모양 가방도 엄청 귀엽고 


미레이 쓰알 디자인은 다 좋아합니다만 그중에서도 최고인 것 같습니다,


덧붙여 2차에서 원래 후드가 있어야했는데 3D에선 구현되지 않았던 기술부족 문제를


아스카 한정 후드때부터 해결했는지 드디어 후드 쓴 쓰알이 나왔군요.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하야사카 미레이 gif / 早坂美玲 gif / MIREI HAYASAKA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