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나는 댄스곡인 미러볼 러브입니다.


제목답게 무대 중앙에는 커다란 미러볼이 나타나서 화려한 빛을 뿜으며 분위기를 살립니다.


전체적인 무대 분위기나 곡 분위기도 그렇고 완전히 클럽분위기네요


심지어 중간에 피냐코라타가 DJ로 솟아나서 디제잉까지 ㅋㅋㅋㅋ


피냐코라타가 직접적으로 이렇게 등장하여 뭔가를 하는 MV는 처음인거 같네요


여튼 엄청 번쩍번쩍해서 스샷찍기엔 좀 별로지만


MV자체는 화려하고 신나서 심심할 때 보기에 딱 좋습니다.


여담으로 히나 3차 쓰알로 만든 첫 움짤인데 의상 리뷰는 담번에 다른 곡 움짤할 때 하도록 할게요.


오타쿠 이즈 러브 움짤을 히나 3차로 찍어낼 예정이라



보너스 짧은 움짤 하나 더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gif / 宮本フレデリカ gif / FREDERICA MIYAMOTO gif

히메카와 유키 gif / 姫川友紀 gif / YUKI HIMEKAWA gif

오이카와 시즈쿠 gif / 及川雫 gif / SHIZUKU OIKAWA gif

아라키 히나 gif / 荒木比奈 gif / HINA ARAKI gif

무나카타 아츠미 gif / 棟方愛海 gif / ATSUMI MUNAKATA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