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 넘후나 좋아하는 미쿠냥의 4차 쓰알입니다.


새해 한정으로 나왔는데 무려 지난 페스 쓰알로부터 2년 6개월 정도만이네요(...)


암튼 엄청 오랜만입니다.


작년 할로윈 때 노리코가 검은 고양이 복장을 들고 나와서


노리코한테 복장 뺏긴거 아니냐 했는데


훨씬 더 예쁘고 꼴릿한 복장을 갖고 부활했네요 ㄷㄷ



후리소데 계열이긴한데 훌륭한 부분을 다 드러내게 디자인해서 엄청 예쁘고 눈호강이군요.


뭔가 프릴도 예쁘게 달렸고 네코미미와 꼬리랑 잘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입니다.


한쪽 다리에만 가터벨트 비슷한게 달려있는 것도 꼴림포인트... 훌륭합니다.


머리스타일은 통상 쓰알 때로 회귀했는데 이 복장에는 이 머리스타일이 더 어울리는것 같네요.


문제는 꼬리가 각도상 대체 어디에 꽂혀있는건지(...) 암만 봐도 민망한 위치야.



그나저나 미쿠냥 큰 거는 알았지만 지금까지 복장에선 별로 드러나지 않았는데


이번 복장은 아예 대놓고 드러내놔서 모핑이 장난 아닙니다.


이 정도로 클 줄은 몰랐네요 ㄷㄷ


아주 좋소.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마에카와 미쿠 gif / 前川みく gif / MIKU MAEKAWA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