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흡혈혼다팀이 함께 쓰알을 낸 후 한 달 정도만에


역시 쌍둥이들도 함께 쓰알이 나왔습니다.


신스킬에 동시에 나오는 건 앞에서 보여준 사례 땜에 당연한데


의외로 총선기간에 안나오고 총선 다 끝나고 나왔군요.


결과적으로 가장 인기가 저조한 치토세랑 치요만 총선기간에 쓰알 푸쉬를 받았다는건데


얘네는 쓰알 푸쉬하든 뭘 푸쉬하든 절대로 50위 안에 못들건데


뭐가 좋다고 얘네만 계속 푸쉬먹이나 모르겠군요


욕받이 무녀로 쓰려고 내놓은건가 아니면 ㄹㅇ 성우 빽있다는 음모론이 맞아서 성우가 50위 들고 싶다고 땡깡피웠나.


그것도 아니면 자기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고 자부하는(ㅋㅋ) 데레 운영팀이 예상외로 인기가 적자


꼽와서 푸쉬를 계속 준다거나?


신캐 푸쉬를 그렇게도 주고 싶다면 리아무, 아키라, 나기 등 잘 뽑힌 애들을 줘야할텐데 진짜 이상한 운영진...


덕분에 반감사서 이번에 기존 홀대캐릭터들이 순위 급상승한 건 좋은 현상이긴 합니다만.




쌍둥이들의 쓰알은 역시나 자신들의 첫 데뷔곡 MV에 딱 어울리는 의상으로 나왔습니다.


그냥 이 MV에 맞게 첨부터 디자인 된 의상이라는 생각 밖에 안들 정도군요.


집 & 휴양지 같은 느낌의 배경이다보니 평상복스러운 의상으로 나왔는데


하야테는 뭔가 너무 평상복스러워서 조금 아쉽군요 예쁘긴 예쁜데


그에 비해 나기는 진짜 나기의 이미지에 맞게 잘 뽑힌 의상인거 같습니다.



아래는 보너스 짧은 움짤입니다.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히사카와 나기 gif / 久川凪 gif / NAGI HISAKAWA gif

히사카와 하야테 gif / 久川颯 gif / HAYATE HISAKAWA gif

ミロワール gif / miroir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