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 명을 제외하곤 다들 배꼽노출에 시원시원한 복장이라 MV와 어울리는군요.


그 문제의 한 명은 있다가 언급하기로 하고, 일단 지금까지 리뷰 안한 에미 쓰알부터.


에미 쓰알은 일본 만담쇼에서 만담을 하다 온 듯한 복장입니다.


실제로 조금 옛날 만담보면 저런 옷을 자주 입었죠.


보통 남자들이 입지만 그걸 여성적인 느낌으로 잘 어레인지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덧붙여 에미가 타코야키를 좋아하는 설정이 있어서 그런지 문어 장식이 달려있습니다.


문어 귀여움 ㅋㅋㅋㅋ



그리고 문제의 스즈호 쓰알...


스즈호는 성우가 있는 캐릭터 중 가장 늦게 쓰알이 출시된 캐릭터로,


데레스테 런칭이 2년 반도 훌쩍 넘어서야 나왔습니다. 지금으로부터 2주 전 쯤에 나왔죠.


인기가 높지도 않고, 엽기적인 인형옷을 많이 입는다는 설정상 무슨 옷을 입혀야할지 제작진들도 고민이라


못 나온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결국 오랜 세월 끝에 나온 쓰알은 충격과 공포의 의상입니다.


일단 세계수 유그드라실을 따라 스즈드라실이라는 이름으로 나타난 옷인데...


서머카니에선 아예 배경과 동화되어버렸군요 ㅋㅋㅋㅋ



여러모로 충격과 공포입니다.


하지만 의외로 유일하게 참여한 곡인 서머카니에선 진면목이 드러나지 않는데


우선 그림자만 보이는 노래에서 틀면 진짜 그냥 나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곳 투입시키면 태양과 달에 불이 들어와서 빛을 냅니다 (...)


반짝반짝 거리는 건 나나의 통상 쓰알의 하트에서도 넣었던 기능이지만,


대놓고 이렇게 빛을 내는 건 또 첨이군요.


게다가 무지개에도 빛이 들어오는데 이건 아예 빨주노초파남보가 네온싸인간판마냥 돌아가면서


빛을 냅니다. ㄷㄷㄷ


엄청 늦게 내더니 진짜 다른 의미에서 대단한 쓰알을 만들어버렸음.



그리고 가장 공포스러운 점은 뒤에서 볼때인데...


뒤에서 보면 얼굴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근데 이게 그루트를 닮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충공그깽.


여튼 스즈호 쓰알이 추가됨에 따라 드디어 모든 노래가 오리지널 맴버로 쓰알 MV 감상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서머카니만 빼고 다른 곡들은 전부 쓰알 MV감상이 가능했는지가 오래라...



마지막으로 보너스 유코 움짤들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카와시마 미즈키 gif / 川島瑞樹 gif / MIZUKI KAWASHIMA gif

호리 유코 gif / 堀裕子 gif / YUKO HORI gif

히노 아카네 gif / 日野茜 gif / AKANE HINO gif

남바 에미 gif / 難波笑美 gif / EMI NAMBA gif

우에다 스즈호 gif / 上田鈴帆 gif / SUZUHO UEDA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