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작년 만우절에 모두를 빵 터뜨린 그 MV입니다.


다들 만우절에 치히로에 이어 뭐 나올까 생각했는데


아예 뼈대부터가 다른 푸치돌들이 튀어나올거라곤 상상도 못했죠.



뭔가 푸치돌버젼도 아기자기해서 좋네요.


항상 2D로만 보던 것이 3D로 나와서 춤추니까


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애들 푸치돌들도 3D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