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나와 슈가하트의 2인조 유닛 슈가슈가☆미~잉의 듀엣곡입니다.


두 사람의 컨셉을 살려 마법소녀물이면서도 뭔가 막장으로 엇나간 둘에게 딱 맞는 곡 ㅋㅋㅋㅋ


정신없이 시끄러운 점도 매력이고 배경도 아키하바라 같은 느낌의 마을을


애니속에 나오는 느낌으로 팬시하게 만들어서 상당히 예쁘고 좋습니다.


상당히 시끄럽고 유쾌하며 템포가 빠른 만큼 댄스도 동작이 다양하고 빠른데


슈가는 고유 표정으로 장난스런 표정을 지으며 여유있게 소화해내지만,


나나는 가면 갈수록 고유 표정으로 땀을 흘리며 힘들어하고, 뭔가 박자도 한박자 놓치는 느낌으로


댄스를 춥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 아지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나 신데걸되고 푸쉬가 확실하군요 ㅋㅋㅋ


힘들어하는 장면만 모아서 보면 ㄹㅇ 귀여워 죽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번엔 3D MV도 신경썼지만 2D 리치 MV가 본판이라고 할 정도로


2D 리치 MV퀄도 미쳐 날뜁니다. 2D리치는 해당 아이돌이 없어도 인게임내에서 볼 수 있으니


심심할 때 돌려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담으로 영원한 17살인 나나에 맞춰 움짤도 딱 17개로 나눠떨어지게 만들었습니다


라기보다 곡 자체가 템포가 빠르다보니 10초내로 딱딱 장면 잘 끊기게 곡이 맞아떨어지더군요.


덕분에 어디서 끊지 하면서 고생안하고 움짤 정말 편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래는 보너스 짧은 움짤 몇개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아베 나나 gif / 安部菜々 gif / NANA ABE gif

사토 신 gif / 佐藤心 gif / SATO SHIN gif


슈가슈가☆미~잉 gif / しゅがしゅが☆み~ん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