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에서 의외로 재밌는 캐미를 보였던 미쿠와 리이나의 유닛 *(Asterisk)의 듀엣곡입니다


완전 상극이었던 두 사람이 결국 절충하여 조화롭게 낸 노래다 보니


미쿠냥의 고양이스러움과 리이나의 로꾸함이 잘 묻어난 곡.


노래가 냥냥냥냥하며 귀엽게 시작하지만 빠른 비트와 신나는 분위기여서


제가 아침 알람으로 해놓을 정도로 즐겨듣는 곡이고


MV에서도 첨에는 고양이 체조를 하다가 리이나의 에어기타도 나오는 등


두 사람의 개성이 잘 묻어나 있습니다.


배경은 초창기 곡이라 좀 심심한 면이 있지만


리이나 미쿠냥 둘다 제가 매우 좋아하는 아이돌들이라 캐릭 보는 맛에 자주 돌리는 곡.



제 계정으로 녹화했습니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원래는 1차 쓰알끼리의 조합이 복장이 비슷해서 그렇게 움짤을 만들고 싶었습니다만


1차 쓰알끼리 있는 좋은 영상이 없어서 결국은 가지고 있는 통상 쓰알끼리로 움짤을 만들었습니다 ㅠㅠ



밑에는 보너스 움짤들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마에카와 미쿠 gif / 前川みく gif / MIKU MAEKAWA gif

타다 리이나 gif / 多田李衣菜 gif / RIINA TADA gif


아스테리스크 gif / アスタリスク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