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치토세와 치요의 쓰알이 함께 나오게 되면서 기본의상 버젼이 아닌 


쓰알버젼으로 움짤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치토세는 흡혈귀 귀족 분위기이고 치요는 그녀를 지키는 푸른 기사 컨셉으로 나왔습니다.


치요의 쓰알은 상당히 잘뽑혔습니다. 아스카의 2차 쓰알이랑 비슷하면서도


정말로 기사스럽게 봅히긴 했습니다. 하얀색 파란색이 잘 어울리기도 하고.



치토세 쓰알은 뭔가 미묘합니다.


판타지스런 드레스이긴 합니다만 치마도 좀 뻣뻣하고, 되려 짧아서 어색하며 


장식도 언밸런스하고...


특히 머리에 저 알수없는 박쥐날개모양 관은... 음;;;;


이것도 성우 취향이려나요



사실 일단 나와서 움짤을 만들긴 했는데 상당히 마음에 안드는 인선입니다.


총선을 코앞에 두고 신캐 푸쉬를 주겠다는 건 맘에 안들었어도 어느 정도 정해진 수순이라는 생각이었는데


하필이면 스타트를 반응이 가장 안좋은 얘네로 끊었다는게 이해가 안가는군요.


암만 봐도 성우도 없고 큐트 3위에 안착하기 힘들며, 신캐 중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아카리가


스타트를 끊었다면 그나마 역반응이 줄었을텐데....


오히려 아예 총선 50위에 들지 못할 것 같은 둘을 총선에 어떻게든 고개비추려고


무작정 얘네부터 낸 거 같아서. 뭔가 진짜 성우가 빽있나 싶을 정도로 얘네만 아끼는 느낌이 나는군요;


그런 것치곤 성우 취향대로 맞춰서 유저들한텐 쥐뿔도 안먹히는 컨셉인데;;;


가뜩이나 둘다 같은 속성이라 동시에 같은 속성 내는 것도 웃기고,


굳이 같이 냈어야 싶네요. 차라리 다른 신캐랑 섞어낼 것이지 그렇게 세트로 묶어내고 싶었나 싶고.


더 웃긴건 가챠가 각각 나녀져 있어서 따로 뽑아야한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 복각도 아니고 무슨 생각이지 대체



뭔가 운영에게 따지고 싶은게 엄청 많은데 


또 말하자면 둘다 각각 따로 새로운 스킬로 내놔서 궁금하면 뽑아보라고 강요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른 커뮤에서는 얘들 나오자마자 말 진짜 험하게 해가며 운영이 개같은 이유를


10가지 정도를 엄청 장문으로 썼었는데 며칠 지나고 나니 좀 그때의 분노가 가라앉긴 했음...


운영 좀 정신차리게 신캐 얘네 빼고 5명만 딱 총선 50위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보너스 짧은 움짤입니다.





데레스테 gif / 신데마스 gif / デレステ gif / CGSS gif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STARLIGHT STAGE gif


시라유키 치요 gif / 白雪千夜 gif / CHIYO SIRAYUKI gif

쿠로사키 치토세 gif / 黒埼ちとせ gif / CHITOSE KUROSAKI gif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이버교주
,